레인킬러509(침투형도막방수제)

  • 색상 백색 액상
  • 용량 18L/CAN
특징

레인킬러 509는 고급 실란 고폴리머와 특수고분자 화합물을 주원 료로 하여 합성 제조한 타입으로 시멘트, 뫁탈 입자간에 침투하여 공극을 조밀화하며 방수층 막을 형성하여 수분의 침투를 최대한 억 제하는 고기능성의 고분자 침투성 액상 방수제로 콘크리트와 미장 바닥 면 등에 침투 후 강력한 접착력을 발휘하여 탄성 및 신축성이 탁월한 일액형 수용성 제품으로 시공이 간편하며 작업성이 우수한 일액형 액상 침투 도막 방수제입니다.

 bon_bar_charc.gif
  
 ·강력한 습윤 침투력과 분산력으로, 경화 후 기온변화에도 물성의 변화가 없어 구조체의 내구 성 증대, 압축강도 증가와 함께 최고의 방수효과를 나타낸다.
·자외선에 강하며 백화현상을 방지하고 신장능력의 개선으로 크랙에 대한 저항성이 탁월하다.
·복합탄성체로 무독 무공해 비인화성을 가지며 내,외벽용 수성페인트와 혼합도장이 가능하다.
·산성비 등의 유해한 환경요인으로부터 콘크리트 구조체를 보호하여 조기노화를 방지한다.
  
 bon_bar_use.gif
  
 · 콘크리트 옥상, 지하실 ·욕실, 테라스, 다용도실 ·정화조 등

 

시공방법
    
 

·시공할 바탕면에 먼지 등 이물질을 완전 제거 후 건조 상태에서 작업한다.
·시공면의 파손부위는 몰탈 충진 후 작업하며 방수액을 원액으로 균일하게 도포한다.
·1차 도포(침투방수) 후 완전 건조 후 2차 작업(도막방수)을 진행한다.
·지촉건조 3hr, 완전건조까지 24hr 소요되며 시공장소의 하지면의 건조는 필수조건으로 습도 70% 이상(예, 욕실 등)의 경우 최소 6hr 경과 후 2차 작업을 실시한다.
·2차이상 작업을 원칙으로 시공하고 이때는 좋은 탄성과 우수한 내구성을 얻는다.
·표준사용량은 0.5kg/㎡.·탑 코팅 시공 전 무기질의 균등분포를 위해 고속 교반 후 사용한다.
·표준사용량은 0.7~8kg/㎡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