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헌터(녹제거 전환제)

  • 색상
  • 용량 20ℓ/PE,200ℓ/drum
특징

..

철근 녹 제거제 러스헌터는 금속 표면에 남아있는 녹 등의 산화막에
작용하여 산화물을 제거 후, 고분자 화합물로 전환시켜 안정된 부동
태 피막을 형성하므로 철재 본질의 유지가 용이하며 녹 제거 후에 도장이나 방청제 처리 등의 2차 공정에 문제가 없으며 오히려 보호 코팅 작업시 흡착력을 향상시켜주는 역할과 함께 콘크리트와의 부착력을 녹 발생 이전의 상태로 되돌리는 녹 제거 전환제입니다

 bon_bar_charc.gif
  
 ·강산성 물질(염산, 황산,질산)을 함유치 않은 수용성 액상으로 불연성, 비인화성을 가진다.
·녹 제거 시 산화물에만 반응하여 모체의 표면손상이 없으며 엷은 산화막은 완전 제거한다.
·콘크리트 타설, 방청제 처리, 페인트, 추가도장 등의 다음 공정에 영향이 없다.
·금속표면을 부동태 피막으로 변환시켜 내구성 향상과 단기 방청효과를 볼 수 있다.
  
 bon_bar_use.gif
  
 ·철근, 철골, 강관파일 등의 녹 부식 제거

 

 

시공방법
 
    
 ·표면의 오일이나 유분 등의 이물질을 제거 한 후 스프레이, 붓 등을 이용하여 도포한다.
·두껍거나 오래되어 상태가 심한 녹은 와이어 브러쉬, 샌드브라스트 등으로 제거 후 도포한다.
·반응시간은 2~3시간이며 완전 건조까지 약 24시간이 소요된다.
·표면은 완전 건조 후 시공하되 도포 후 물과의 접촉에 유의한다.
·우천 시나 도포 후 24시간 이내 우천 예상 시 작업을 금하며 완전 건조 전에 눈 비의 영향 을 받았을 경우 상태를 주목하여 필요 시 2차 도포를 실시한다.
·시공 후 과량의 수분에 노출된 도포면이 유백색으로 변할 수 있으나 이 경우는 화학적 특성 으로 콘크리트 부착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표준사용량은 붓,롤러,침적 사용시 약 0.13ℓ/㎡, 스프레이 사용시 약 0.15ℓ/㎡.
    
 
    
 ·20ℓ/PE통
·200ℓ/drum
    
 
  
 
·피부와의 접촉에 유의하며 시공 시 마스크, 보안경 등 안전보호구를 착용하십시오.
·피부와의 접촉 시 물로 씻어 내고 눈에 들어갔을 경우 흐르는 물에 충분히 씻고 의사의 지시를 받으십시오.
·밀폐된 장소에서는 충분한 환기 시설 후 사용하며 남은 제품은 반드시 밀폐 보관 하십시오.
·수성이므로 동절기 보관 시 동결방지에 유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