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플러스(콘크리트신구접착제)

  • 색상
  • 용량 18ℓ/bucket
특징

...콘크리트의 신, 구 접착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공면의 공극에 도막을 형성한 후 우수한 접착성능을 발휘, 접합면의 탈락을 방지하므로 신,구조체의 물리적 안정성과 내구성을 증가시키는 효능을 가지며, 고분자 중합 반응시킨 수지를 주원료로 하여 작업자의 안정성과 환경친화적인 관점에 주안을 두어 제조된 수성 아크릴계 제품으로 일액형으로 사용 시 벽체에 적용가능하며 특수무기질 파우더를 병행한 바닥시공시 탁월한 효과를 얻는 특성이 있다.

bon_bar_use.gif
·콘크리트 이어치기, 신구 콘크리트 접착.
·콘크리트와 몰탈, 셀프레벨링 바닥재 접착.
bon_bar_charc.gif
·콘크리트, 몰탈 면 등 시멘트계 접착에 우수한 성능을 보인다.
·적정한 경화 시간에 따른 다양한 도포방법으로 시공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성에 비해 경제적이며 남은 제품은 밀폐하여 보관 후 재사용할 수 있다.
·벽체와 바닥면의 적용 제품을 세분화하여 시공면의 다양한 현장 환경에 의한 적절한 선택이 가능하다

 

시공방법
·시공면에 원액상태로 균일 도포한 후 24hr 이내에 콘크리트 이어치기를 할 수 있다.
·배근이나 거푸집 조립이 완료된 상태에서도 호스나 스프레이로 작업 가능하다.
·일액형의 경우 바닥면과 벽체에 모두 적용 가능하며 지촉건조 2~4hr, 완전건조는 24hr 이후이다
·공기기포가 발생한 미장몰탈에 적용시 건조 후 2차도포를 진행한다.
·바닥면에 이액형을 적용시 소요량을 계산 후 시공하되 경화상태를 주시하여 건조되기 전 콘크리트, 몰탈 레미콘을 타설한다.
* 고속교반기(RPM 1,000~1,500)로 5~10분간 균일하게 혼합.
* 표준 혼합비 : 파우더 : 에멀젼 : = 2 : 1
* 혼합된 가사시간(3hr, 20℃ 기준) 내에 사용 가능한 양만 혼합하여 사용한다.
· 표준사용량은 일액형 0.5kg/㎡, 이액형 혼합액 2kg/㎡(두께2㎜ 기준)이다.
·18ℓ/bucket, 13ℓ/bucket 25kg/box Set.
사용상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