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일액형폴리우레탄폼,일회용)

  • 색상
  • 용량 750Ml/캔
특징

제품소개

  • 예스폼은 캔으로부터 분출되면 공기중 습기에 의해 경화하는 일액형 폴리우레탄폼으로 발포력 및 접착력이 우수하여 각종 틈새, 빈공간, 크랙등을 메위주며 보온성, 단열성, 방음성등 여러 물성에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제품성상

포장단위750Ml/캔
작업가능온도영상5℃이상(초적20℃)
표면경화시간10~15분
절단가능시간40~60분
완전경화시간24시간
발포용량30~40L
보존기간9개월(건,냉암소 보관)

시공방법

주의사항

  1. 1. 불꽃을 향하여 사용하지 말 것.
    2. 난로등 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실내에서 사용하지 말 것.
    3. 본 제품은 가연성 고압가스가 들어있으므로 밀폐된 실내에서 작업시 사용 가스에 인한 폭발, 화재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작업장은 반드시 환기를 실 시 할 것.
    4. 폐기시 잔가스가 없도록 처리하며, 불속으로 버리지 말 것.
    5. 폼은 접착성이 있기 때문에 피부, 눈, 옷등에 묻었을 경우 완전히 제거가 어려우므로 보호안경, 마스크, 장갑, 보호의 등을 착용한 후 작업 할 것.
    6. 충격은 캔 파열의 위험이 있으므로 던지거나 떨어뜨리지 말 것.
    7.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온도40도이상 장소, 밀폐된 장소에 보관하지말고,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반드시 세워서 보관 할 것.
    8. 사용시 캔의 온도는 20도~25도가 최적이며, 20도이하에서는 토출 압력이 저하 될 수 있으며, 혹 동절기에 캔을 따뜻하게 할 필요가 있을 경우 반드시 40도이하의 온수에 넣어주시고, 히터나 난로등에 직접 열을 가할 경우 파열의 위험이 있으므로 절대 직접 열을 가하지 말 것.
    9. 사용시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은 이후에는 사용하지 말 것.

사용방법

  1. 1. 사용전 시공표면의 이물질(물, 기름, 먼지)을 제거한다.
    2. 사용전 캔을 위아래로 20회 이상 충분히 흔들어 준다.
    3. 캔의 밸브에 분사 스트로우나 건을 장착한다.
    4. 본 제품은 습식 발포 경화형이므로 작업 전 시공부의 및 작업 후 폼 표면에 반드시 물을 뿌려 주어야 한다. (물을 뿌려주지 않을 경우 접착력 및 발포성이 현저히 저하될 수 있음)
    5. 캔을 뒤집어(토출부가 밑으로) 건(스토로우)의 방아쇠를 눌러 사용하되, 건 뒷부분의 조절 나사로 분사량을 조절한다.
    6. 폼의 팽창성을 고려하여 사용부의에 40%정도 채운다. 사용 후 분사 스트로우나 건을 폼전용 크리너로 세척으로 보관한다.
    7. 사출 후 2시간 이상 경과하면 굳어지며, 24시간 후에 완전히 굳어진다.
    8. 완전히 굳어진 후 칼, 톱 등으로 표면을 깨끗하게 정리한 후 페인트칠, 코팅작업을 통한 마무리 작업을 한다.
    9. 재 사용시 밸브가 막혀있을 경우 밸브 내부의 잔유물을 제거하고 사용한다